소개팅 300번 매칭시켜준 사람이 말하는 남녀의 진짜 이상형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20~30대 미혼남녀 550명(남 248명, 여 302명)을 대상으로 펼친 ‘소개팅 꼴불견과 거절 방법’에 관한 조사 결과를 26일 발표했다. 36%의 미혼 남성은 ‘지갑을 열지 않는 여자’를, 35%의 미혼 여성은 ‘스킨십이 목적인 남성’을 소개팅에서 만나고 싶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가을엔 얇은 아우터나 니트 셔츠 등 다양하게 입어도 되고 옷의 종류가 너무나 많아서 쉽지 않습니다. 추천하는 것은 위 처럼 셔츠를 입었다면 바지를.


당연히 상대방은 첫 만남부터 부담스러움과 불쾌한 느낌을 받을 수밖에 없다. 보통 과거 연애에 대한 이야기는 전 애인에 대한 아픈 기억이나 이별 사유다. 그렇다고 전 애인과 좋았던 이야기라고 해서 괜찮다는 게 아니다.


여기서는 특정할 수 없는 의미로 결합이 되었습니다. 또 남성 회원을 상대로 경제적 이득을 취할 목적이 아니라, "으레 진행하는 회색 영역의 마케팅 활동"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계정 하나당 남성 회원 16명을 모두 선택하고 이걸 일일 최대한도인 10번씩 하라고 지시합니다. 서울문화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2위로는 남녀 모두 ‘대화 중 자꾸 딴짓(남 31%, 여 26%)’을 꼽았다. 이는 소개팅 시 상대 이성의 반응을 보고 애프터를 할지 말지를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다는 결과로 풀이된다.


또, 유튜브에서는 '소개팅앱 성공 꿀팁????'과 같은 콘텐츠부터 '소개팅앱의 실체????' 콘텐츠까지 다양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죠. 다름이 아니라 좀 의문점으로 남는 게 있다”며 “밥값이 총 8만7000원 나왔는데 계산대에서 4만원만 계산하셨더라. 아직 연애하는 사이는 아니니 정확하게 반반 계산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newline]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짚신도 제 짝이 있다는데 올 봄엔 멋진 남자친구, 예쁜 여자친구를 만나야 한다는 다짐을 가지고 인터넷을 검색하다 보면 소개팅 성공하는 방법에 대 해서 이렇게 설명하고 있지요. 코스모폴리탄 영국 잡지에서는 △어디든 갈 수 있다면 지금 당장 가보고 싶은 곳은? △하루 동안 아무나 될 수 있다면 누가 되고 싶은가? 등과 같은 질문을 첫 만남에 하면 좋다고 제시했다.


기대하지 말라고 썼지만, 기대가 되는 것도 어쩔 수 없다. 다만 상대방도 나만큼 기대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소개해 준 사람에 대해 서로가 가진 추억을 공유한다든지, 그날 둘이서만 본 것들에 대해 의미를 부여하면 좋다.


드라마나 여행, 강아지, 연애 스타일 같은 소재가 대화를 잇기 수월했다. 여성이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일부러 나대지 말고 자연스럽게 친구를 대하듯이 행동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서로 거리를 줄이기 위해 만나자마자 여성에게 악수를 청했다. 악수를 하며 여성이 신경 쓴 부분을 빠르게 파악해 칭찬까지 이어지면 금상첨화.


(물론 굳이 이런 식으로 결혼 이야기를 소개팅 첫 만남에 해야 할 이유 또한 어디에도 없다.) 수박남들은 끊임없이 겉돈다. 그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자신의 본심도 말하지 않고, 상대의 생각도 물어보지 않는다. 정말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내용도 없고… 수박남과 나에 대해서는 1%의 정보도 알 수가 없는 대신 만날 일도 없는 타 대학의 어떤 교수님에 대해서는 아주 자세히 알 수 있다. 참고로 수박남은 그날 끝끝내 나의 전공을 물어보지 않았다. 만약 소개팅 상대의 프로필 사진을 받아봤거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취미나 좋아하는 무언가를 알게 됐다면 성공 확률이 커진다.


하지만 소개팅 상대가 가르치려고 해서 기분 나빴다는 사람이 의외로 많다. 또한 '소개팅이 다가오면 무엇이 가장 궁금한가'라는 질문에 남성의 31.2%는 '나에게 호감을 느낄까'라고 답했다. '코드가 잘 맞을까'(26.3%), '이상형에 가까울까'(23.3%) 등이 뒤를 이었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웨이팅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을 통해 2022년 10월 6일부터 19... 한편, 듀오정보㈜(대표 박수경)는 1995년 설립된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2021 매출액 기준)로, 혁신적인 정보시스템을 바탕으로 고품격 결혼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애프터 신청 시기에 이어 거절 통보 또한 만남 이후 하루 이상을 넘기지 않는 것을 원했다.

오피 모음 오피 모음 click here click here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